본문 바로가기
리뷰/또 가야하는 곳

광양 브라이덜 샤워 / 파티룸대신 중마동 바틀샵에서!

by Boribori:3 2023. 6. 25.

 
둘째의, 얼마 남지 않은 결혼을 기념하여 뭔가 자매들끼리 작은 축하파티를 열어주고 싶었다. 
이번엔 애들이 서울서 내려와 광양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마땅한 파티룸이 없어 고민하던 차- 곧바로 떠오른 곳이 바틀샵!
저번에 몇번 친구들과 와인마시러 모였을때 이용해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처음엔 그냥 지인에게 선물할 와인을 고르러 갔다가 (그때까지만 해도 공간대여도 가능한진 몰랐음) 사장님이 너무 유쾌하시고 , 와인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계셔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 공간대여도 있다는 얘기를 듣고 그때부터 두세번 갔었는데 정말 늘 만족스러웠다 :)
내부가 정말 깔끔하면서 - , 엄청나게 다양한 와인들이 우리를 기다린다.

영롱한 와인들,,

어떻게 이렇게 와인의 종류와 이름들이 다양하지,, 그저 신기할 뿐. 

우린 혹여나 자리가 없을 수도 있으므로 일주일 전 미리 금요일 저녁 6시! 로 전화예약을 했당.
룸은 총 3개가 있는데 어떻게 생긴 공간인지는 사장님 인스타 들어가서 구경 가능 ㅎ.ㅎ
* 인스타아이디: bottleshop.gwangyang
 
우린 인원이 우리 세자매 뿐이어서, 룸2로 예약을 했다, 여기가 화이트톤에- 사진찍기 가장 예쁜 룸이기도 하다.

룸2

룸 대여비는 5만원이다. 
룸을 대여하면 인원수대로  와인잔, 식기류 등을 세팅해주시고, 와인과 함께 먹기 좋은 치즈, 간단한 스낵류 등 기본 안주를 나무로 된 도마에 이쁘게 플레이팅해주신다.  우린 아직 식사 전이어서, 모듬회는 포장해오고 중간에 뭔가 부족해서(?) 찜닭도 배달시켜먹었다.

구렇다.
주류를 제외한 음식 반입이 가능한 곳이다 > < 너무 좋당. 
괜찮은 와인들을 이 가격에, 이렇게 예쁜 곳에서 마실 수 있다니 ! (이런 와인,, 식당이나 바 가면 마트에서 사는 가격의 2~4배는 합니당..) 

 

(*TMI: 사실 나는 그제도 회를 먹고 어제도 회를 먹었지만,, 서울에서 온 동생들이 또 회를 먹고 싶다 하여서 3일 연속 회를 먹게 되었다. )
 
그리고 와인은- 원래 와인이 땡기는 날의 95%는 바디감과 탄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뤠드와인을 마시지만 해산물에는 화이트지,, 화이트를 마셔야지~ 하는데 뭘 마셔봤었어야 알지. 그래서 사장님께 추천해달라고 요청드렸다 ㅠㅠ
셋 다 단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서 달지 않은 화이트와인을 추천해달라하니,요걸 추천해주셨다. 
웬걸- 너무나도 우리 취향이었다.  산도도 살짝 있고, 레몬/라임류의 시트러스 향이 나는 드라이한 화이트와인이었다.  해산물류와 넘 잘 어울렸음.  건과일류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다, 

 오랜만에 만족스러웠던 화이트와인~~
옆에 얼음이 가득 담긴 칠링박스(?)도 주셔서 병 담가놓고 시원하게 마시기도 좋았다. 
 

 
세자매 치얼쓰~~
ㅋㅋㅋㅋ 결혼을 축하하는 우리만의 브라이덜샤워였기 때문에 흰색 옷도 가져와 갈아입고, 손목에 팔찌처럼 다는 이쁜 꽃들도 인터넷으로 주문해왔다. 
(*TMI: 나라는 큰언니는 이 모든 것들은 준비했어도 가장 중요한 옷은 까먹고 가져오지 않아서,, 마침 일상복도 흰색 블라우스를 입고있던 동생이 가져온 꽃무늬 옷을 빌려입게되었다 ㅎ.ㅎ)

 
우리 둘찌에겐 꽃 머리띠와 면사포도 착용시켰따 

미리 주문해놨던 케이쿠도 오픈했다. 
행복해 이네야 우린 그거면 돼 ~~

 

 
막내와 내가 기획한 서프라이즈 브샤였는데, 나름 눈치빠른 둘째녀석- 전혀 몰랐나부다. 처음에 내가 가져온 케잌상자 보고도 막내 취업축하 케잌인지 알았음. (실제로 엊그제 합격소식을 들어서 더욱 그럴싸했다.) 

뿌앵~ 
갑자기 울음을 터뜨리는데, 닭똥같은 눈물이 뚝뚝. 
파워 F, 인정합니다 - 너무 귀여워 ㅠㅠㅠ 
우리의 깜짝파티는 성공적으로 끝났다, 녀석이 감동받아 우는 모습을 보는데 이렇게 뿌듯할 수가.. 

ㅋㅋㅋㅋ귀여워..
뿌앵..!!

 
.
.
좋은 와인들을 예쁜 공간에서, 바틀샵 판매가 그대로 적용받아 먹을 수 있으니 애주가 입장에서 너무 괜찮았던 곳-  

룸대여+와인2병 가격

이상 내돈내산, 좋은 공간이 좀더 흥했으면 하는 마음에 적은 소소한 리뷰였당. 

https://m.place.naver.com/place/1135484983/home

바틀샵 전남광양프리미엄아울렛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 ·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