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여행/이탈리아

피렌체 로컬맛집: 현지인들이 줄서서 먹는 샌드위치가게

by Boribori:3 2016. 12. 12.

오늘 아침 역시 숙소 주인에게 물어봤다.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로컬 맛집.

샌드위치 맛집..? 의문을 품었지만 매우 강추라는 말에 , 피렌체에서 알아주는 맛집이라길래 가보았다

그리고 가게 된 ​all' ​anticovinaio.

시뇨리아 광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구글 지도에 치면 주소와 후기 많이 나온다.

11시쯤 갔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문밖까지 줄서서 웨이팅. 이 사진은 건너편에 있는 가게 찍은건데 제가 줄서있던덴 (본점인듯) 훨 많았다. 난 일부러 더 많은데에 줄을 섰다.


..


종류가 엄청 여러가지 있었는데 ( 샌드위치 이름과 함께 들어가는 재료가 써있지만 나처럼 이탈리아어 몰라서 뭐가 뭔지 모르고 안다해도 결정장애인 사람을 위해 베스트 샌드위치 5개를 추천해놓았다..


난 그 중 가장 위에 써있던 la favolosa 샌드위치를 주문했다.. 사람들이 그걸 많이 시키기도 했고..



샌드위치는 즉석에서 만들어주시는데 고기덩어리를 썰며 이탈리아어로 엄청 활기차게 많이 말씀하셔서 보는 재미도 있었다


그리고 샌드위치는 매우 컸다, 둘이서 나눠먹으면 딱 좋을 것 같은데. 난 혼자였기에 ㅜㅜ
La favolosa 샌드위친.. 내장파괴버거를 연상시켰다. 칼로리폭탄일것같은 풍부한맛이었다. 크림치즈에 주인아저씨가 직접 톱같은걸로 자른 돼지 고기들과 가지볶음 같은 것들..이 하모니를 이루었다



처음먹어보는 이 강렬한 치즈맛... 매우 이국적인 맛이었다 .

근데 1/3정도 먹으니 치즈가 너무 진해서 느끼해서.. 다 먹지 못하였다 ..
이탈랴 사람들은 이걸 가장 많이 시키는 걸로 보아.. 느끼한걸 정말 좋아하나보다싶었다.


ㅜㅜ
이거 먹고 종일 배가 안고팠지만, 이 느끼함을 없애고 싶어 난 아시아음식점을 찾으러 떠났당

암튼 이탈리아 현지인들이 매우 즐겨찾는 샌드위치집.. 피렌체에 오면 한번쯤 가보는거 추천한다ㅎ 친구와 반으로 나눠먹는걸 더욱 추천. 2유로 더 내면 와인도 마실 수 있다,,

현지의 맛,,
아직도 그 치즈크림맛이 잊혀지지 않는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