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여행/이탈리아

피렌체: 수제버거 피렌체 맛집!

by Boribori:3 2016. 12. 11.

베네치아에서 피렌체 ! 도착하니 저녁 6시. 배고파서 뭐라도 먹어야지 하다가, santa maria novella 역 안에 있던
​fratelli cuore ​라는 레스토랑에 갔네요, 그땐 멋모르고 가까우니까 갔는데 알고보니 현지인들도 많이찾는 맛집이었어요,

저는 뭐먹을지ㅜ고민하다 산타마리아노벨라 버거를 시켰어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계란후라이 반숙에 패티가 맛있는 햄버거에(버거의 빵조차 맛있었어요, 저는 빵따로 고기따로 먹었네요.) 베이컨에 도톰하면서도 바삭한 감자튀김에
게다가 싱싱한 샐러드까지
이 모든게 9.5유로 ㅠㅠ 다만 음료는 포함안됩니다



질이 엄청 좋았어요, 특히 샐러드!! 정말 싱싱하고 따로 소스같은거 안뿌리고 올리브오일만 친 거 같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음식사진은..제가 소질이 없어요...
감자튀김도 많다 싶었는데 맛있어서 다먹었네요

산타마리아역 안에 위치해서 찾기도 쉽고 맛도 있고 저처럼 배고파서 따로 맛집 찾아다니기 힘들때가 아니다라도 버거 먹기위해 갈만한 맛집입니당..


이렇게 매뉴도 버거 말고도 다양하게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 보니꺼 피자나 파스타도 많이 드시는 거 같아요.

Dolce라고 써져있는 것들으 단 것들. 디져트로 먹기 좋은 것들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