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여행/이탈리아

피렌체 맛집: 피자와 파스타가 질릴때! 중국음식점 추천

by Boribori:3 2016. 12. 11.

드디어 피자와 파스타류에 신물이 났습니다
오늘 점심엔 피렌체에서 유명하다는 티본스테이크를 먹으려 했는데 속에서 안받더군요 ㅠㅠ

한국음식이 어느때보다 간절합니다

그래서 어제 시에나 갔다오는 길에 지나치며 본 중국음식점에 가기러 했습니다

이름은 Alamanni pizza.

산타마리아 노벨라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매우 쉽습니다 , 역에서 도보 2분거리입니다! 물론 구글 맵으로 먼저 확인하고 가세요!!

저는 고기에도 질려서... 베지터블 누들?을 시켰는데 5유로밖에 안했고(대부분 메뉴 5-7유로면 먹어용) 양도 많고 진짜 맛있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딱 좋았음. 저는 여기에 고추로 만든 매운소스? 엄청 듬뿍 넣어 먹었어요 매운게 필요해요..^^



이거 말고도 다른 거 시켜보고 싶엇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 배불러서 못시켰습니다

ㅠㅠ아마 내일도 올수도 있을거같아요 피렌체 떠나기전에 티본은 먹어보고 가야하는데-_-

누들, 맥주 병 하나(이탈리아 맥주 페로니?),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하나 시켰는데 7.6유로.

매우 만족! 가게 안은 전부 아시아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어요 ㅎㅎ 모두 저처럼 서양음식에 질린 것 같았어용..ㅎㅎ

행복..
오늘 저녁에도 아마 숙소에서 파스타와 샹그리아 파티를 할거같은디.. 전 안먹어야겠어요 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