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여행/이탈리아

피렌체여행: 칵테일 한잔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 저렴한 바.

by Boribori:3 2017. 1. 7.

피렌체에서 갔던, 칵테일 한잔하기 좋은 분위기 좋으면서도 저렴한 바를 소개한다.


주소: Via dell'Anguillara, 54/R, 50122 Firenze


시뇨리와 광장에서 도보 5분거리이다.



밤 9시-10시에 가면 엄청 저렴하게 마실 수 있다. 

나는 숙소에서 만난 친구들과 밤 12시 쯤 갔는데, 단체로 갔기 떄문에 할인을 해줘서 칵테일 3유로에 마셨었다..ㅎ

이렇게 클럽처럼 손등에 도장도 찍어준다..ㅋㅋ


나는 칵테일은 늘 진토닉, 진레몬? 등 진 기반의 깔끔한 스타일 시킨다.

단거는 별로.



함께 간 이탈리아 친구.. 말이 굉장히 많았다. 나와 술마시는 스타일이 비슷해서 좋았다


 


https://www.facebook.com/naimaflorence


위의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선 이 바의 최신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특별할인행사 같은 거 할 수도 있으니 가고 싶으면 확인 고고.


여기선 그냥 술 시키고 그 자리에서 바로 돈 내서 계산하면 된다. 자리세도 없었다.

약간 시끌벅적한 분위기. 친구들과 떠들며 놀기 좋은 곳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