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숙소 , 호스텔 추천

by Boribori:3 2016. 12. 7.

바르셀로나에 6박 7일이라는 시간동안 머무르면서

홋텔 두 곳을 이용해보았습니다.

1. ​바벨호스텔
사실 6박중 5박은 이곳에 머물렀는데 그만큼 만족했던 곳입니다.
사실 첫 1박만 예약하고 하룻밤 지내본뒤 마음에 안들면 옮길 생각이엇는데 .. 마음에 들어 계속 지내게 된 곳입니다. 장단점 정리합니다.

장점: 1. 스태프들이 엄청 친절. 이 곳에 지내면서 이 숙소에서 머무는 많은 사람들이 여행자가 아니라 스태프들이라걸 깨달앗습니다 ㅋㅋ .. 발룬티어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스태프들 대부분이 아니 전부였던것 같음.. 스페인 출신이 아닌 타 근처 유럽이나 미국 이런 외국출신이라 영어가 다 잘통해요^^
2. 깔끔합니다. 청소를 엄청 자주 하는 모습을 볼 수 잇어요. 그만큼 깨끗!!
3. 조식이 무료!! 씨리얼 커피 차 우유 오랜지쥬스나 사과쥬스 이렇게 제공합니다.
4. 저녁마다 행사가 있어요 ㅋㅋㅋ 저는 5박동안 5번 다 참여했네요.. 보통 이틀 번갈아가며 샹그리아+빠에야시식(4-5유로)이나 프리디너(보통 파스타) 를 해요. 그리고 밤 9-10시 쯤엔 1층에서 모여 (스페인식으론 0층..) 다같이 바나 클럽으로 이동해요. 바르셀로나의 인기있는 모던 or 로컬 바나 클럽 갈 수 있는 기회!
5. 개인락커
6. 위치!! Estacion nord 버스터미널에서 도보10분거리. 무거운 짐끌고 멀리까지 안가도 돼서 사실 선택하게 되었어요. 게다가 여기서 모든 인기장소들이 다 가깝습니당 웬만하면 다 도보로 다녔어요
7. 요리할수 잇는 공용키친이 잇어요. 오래 여행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키친의 중요성을 ㅠㅠ

단점: ​​1. 한국인이 거의 없다.(제가 갔을때 5박동안 2명봤우요) 외국사람들 틈에 껴서 외로울 수 있어요
2. 개인락커안에 플러그가 있는데 작동이 안되는게 있어요 그럴경우 리빙룸같은 공용장소서 충전해야했어요
3. 침대에 개인 램프 없어용.

2. ​st. Christopher 호스텔
​사실 여기는 바벨 호스텔에서 친했던 친구들이 다 자기 나라로 돌아가자, 슬퍼서 옮긴 곳이에요. 떠난 곳에 혼자 남아있기 싫어서.. 바벨 호스텔과는 매우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한국인이 엄청나게 많아서 신기했아요
리빙룸에 가면 절반 이상이 한국인이엇습니다 그만큼 하국사람들에게 여러모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거겠죠?

장점: 1. 이곳도 까딸루냐 광장 근처에 위치해 위치 최고!!
2. 침대마나 개인 램프와 충전기가 있어요. 특히 침대마다 커튼이 있어서 사생활보호 짱!! 전 이 점이 가장 좋앗습니다^_^
3. 엘레베이터가 있다. 무거운 캐리어 들고 계단 안내라가도 됩니다.
4. 깔끔하다 청결하다.

단점: 1. 넘나 호스텔이 커서 친구 사귀기 힘들것 같아요 혼자 여행하시는 분이라면..
2. 요리는 불가(공용키친 따로 없음)


이상 바르셀로나 호스텔 후기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