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ujiteira

수원주짓수: 클락그레이시 팀패션, 일요일 오픈매트

by Boribori:3 2018. 3. 12.

 

2018.03.04,

3월의 첫 오픈매트- !

 

 

이사가기 전, 다녔었던 주짓수 도장, 팀패션.

언제만나도 좋은 , 언제 가도 늘 따뜻하게 반겨주는 곳.

 

 

이번 일요일 오픈매트는 아침 11시에 시작되었다.

토요일밤, 오랜만에 만난 우린 신나서 밤늦게까지 놀다가 3시가 넘어 잠들어서..

오픈매트 가기위해 알람을 참 여러개 켜두었다 ㅎㅎ

 

 

양띠 주지떼라 셋과 주연형님, 그리고 처음보는 일락씨 .

 

 

 

 

다해가 블루받고 처음으로 같이 매트에 서본다.

ㅎㅎㅎㅎㅎ멋있어 내친구^^

우리 셋, 도토리 키재기네..

 

 

 

 

좌민영 우다해

 

'여성유술가' 빅베이비와 모다민영과 즐거운 스파링타임^_^

 

 

 

 

 

 

민영이 라쏘가드 걸리면 전완근이 너무 힘들다

 

다해에게 초크를 걸리면 숨통이 막힌다

 

 

 

 

 

 

 

 

 

이산가족 상봉

 

이뿌니 미소천사 *^^*

 

스파링 끝나고 머리가 미역이 된 다해

 

 

 

 

 

  얘들아 무거웡...ㅋㅋㅋㅋㅋㅋ

 

 

 

같이 운동하면 너무 즐겁고 웃음 그칠 시간이 없는 (스파링할 때 빼고) 사랑스런 주지떼라들.

늘 이렇게 같이 운동하고 싶다.

 

두 아이의 아버님이 된 우리 사범님도, 뵙고싶었지만.. 

일요일이라 뵐 수 없었다.  

 

또 찾아뵐께요 :D

 

OS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