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여행/한국

내 생애 최고예뻤던 바다, 제주 하도해변- 하도해수욕장

by Boribori:3 2018. 7. 2.

18.06.23~06.25 제주도여행 2박3일!

둘쨋날은 당연 바다수영 :)

 

 

바다와 수영을 좋아해서 어딜 여행하든 근처에  해수욕장만 있으면 어딜가든 좋아

어떤 나라를 여행하든 그 나라의 바다는 꼭 보러갔었다.

 

꽤 여러 나라와 그 해수욕장들을 여행해봤지만 이번 제주도의 하도해수욕장은 그중.. 최고였다.

사실 계획엔 없던 곳이었는데, 택시타고 점심먹으러 가는 길에 보이는 수국을 보고 예쁘다고 조잘거리니,

 택시기사분께서 더 많은 수국들을 볼 수 있는 곳을 알려주셨당..

그래서 솔깃하여 거기 갔는데 , 마침 그곳이 해수욕장과 접해있는 곳이었다 . 그래서 우연히 가게된 곳 !

 

 

주소: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하도해수욕장이 최고인 이유

1. 물이 너무 맑고 투명해서 물이 턱높이까지 차오르는 곳까지 들어가도 발끝이 보인다.

(그치만..물고기는 별로 없으니 스노클링 기대 노노)

 

2. 바다 색깔이 은은한 에메랄드 빛깔. 깊어질수록 파래지는데 진짜 예쁘다. 

 

단체샷을 위한 다해머리따기 매니저들

 

아 진짜 바다 색깔..............심쿵이다

 

3. 관광객이 적다.  그래서 더 깨끗한가? 

4. 파도가 거의 없이 잔잔해, 맘 놓고 수영하기 좋다 . 수심도 얕아(멀리가지 않는 이상)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다.

(그래서 서핑하기엔 별로인 것 같다.)

 

너무 신난 우리. 역시 바다에선 점프샷

 

5. 근처에 바로 꽤 넓은 화장실이 있다

(그런데 샤워실은 내가 갔을 땐 운영을 하지 않았었다 ..ㅜㅜ)

 

6. 바로 근처에 조금만 걸으면 사진 찍기 좋은 수국길이 펼쳐져 있고 해변 감상하기 좋은 곳들이 많다

저기 뒤에 배경으로 보이는 곳이 하도해수욕장.

배경이 너무 예쁘니 대충 찍어도 예쁘다 ㅠㅠ

6월의 제주는 수국이 한창이다.

하도해수욕장 바로 근처 수국길.

 

수국은 색이 화려하지 않고 소복소복 눈송이같아서  좋다.

전날 돌린 룰렛으로 한라산미션에 걸리지 않은 운 좋은 우리 셋은 힘든 등반대신 꽃과 함께 촬영을 나갔다 ㅋㅋㅋ

 

 

제주 한달살이 해보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