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주첨단 머리 잘하는 곳: 슬이살롱

by Boribori:3 2019. 2. 20.

미용실 가는 건 내게 1년에 한번 있는 연례행사.  

미루고 미루다 1년 전에 폈던 곱슬이들이 다시 스믈스믈 올라오길래 큰 맘 먹고 가게 되었다.

 

원래 동네 근처 묭실로 가는데 이번엔 광주까지 원정을 갔다.

고등학교 때 친했던 친구가 최근 개업을 했기 때문이다.

이름은 슬이살롱!

 

 

축하 겸 해서 가본 친구들은 이미 단골이 되어 미용실 갈때마다 이곳을 애용하고 있다고 했다.

               

 

 

머리 다 하고 나니 슬 원장님 퇴근시간인 8..가 넘어버려, 가게 문 닫고 찍어서 네온사인이 꺼졌다...

 

이번에 내가 했던 머리는 매직+펌

머리 뿌리쪽은 피고 밑에는 웨이브를 주고싶다고 했다.

 

내 곱슬머리 !!!

매직한지 1년이 되어가니 고불고블 많이도 올라왔다.

이마 주변 잔머리들은 사실 더 심했다

특히 운동해서 땀흘리거나 하면 미친듯이 공중을 향해 치솟는다 ㅋㅋㅋ

슬 원장님 제 머리 좀 어떻게 해주세요 !!

 

 

 

그리고 약 4시간 후!

 (역시 가꾸려면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

 

 

원했던 곱슬잔머리들은 힘을 잃고 끝쪽 컬들은 잘 살아있어서 넘 맘에 들었다!!

 

.

.

슬이살롱.

 

슬이 원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1인 미용실인 만큼,

실력 좋은 원장님의 손길과 정성을 느낄 수 있다.

 

어떤 머리를 할지 결정 못하고 고민하는 사람들에겐

경험 풍부한 슬이 원장님께서 개개인의 두상과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추천해주신다.

 

인스타에 후기를 쓰거나 카톡 플러스 친추시, 만원 할인쿠폰 증정행사 등 이벤트도 하고 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은 차 모양 의자!

미용실에 가면 가위나 바리깡 소리가 무서워서 잉잉 우는 아이들이 많던데

장난감 모형의 이 의자에 앉으면 좋아할 것 같았다.

 

들어올 때보다 나갈 때가 더 예뻐

시편 119장 105절,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좋아하는 구절.

 

밤에도 예쁜 슬이살롱.

                 

혼자 하셔서 많이 피곤하실 텐데도 미소와 친절을 잃지 않는 슬이원장님 .. 고맙습니당ㅋㅋㅋ

 

 

#슬이살롱 위치

지도 크게 보기
2019.2.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소: 광주 북구 첨단연신로 107번길 5-20

영업일: 월~토 오전 10시~오후 8시

휴무: 일요일

상담문의: 062-573-2011

 

 

#슬이살롱 가격

또 갈게요~~  >.<

(1년 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