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27

남북정상회담, 위장평화쇼? 홍준표 종신대표를 기원합니다. 2018년 4월 27일. 3일 전 있었던 판문점에서 개최된 남북정상회담은 가히 감격적이었다. '분단'의 상징이었던 이 곳에서 남북 두 정상의 만남. 몇달전까지만해도 미사일을 쏘아올려대며, 트럼프와 말폭탄 대결을 하며. 한반도 전쟁위기를 조장하는 김정은이 맞나 싶을 정도로 인간미를 보여주었던 김정은. 호탕하게 웃는 모습이 귀여워보이기까지 했던 그. 남북정상회담에서 남과 북의 두 수장이 환하게 웃으며 손을 잡고, 포옹하며, 함께 거니는 모습은.. 이게 정말 현실이 맞나 의심될 정도로 꿈만 같았다. 가슴이 뭉클하며 눈물이 나왔다. 11년만의 남북정상회담. 분단이래 북한의 최고지도자가 남한 땅을 처음 밟은 날이라고 한다. 여태까지 김정은이 보여준 태도를 생각하면 이 회담도 긴장이 가득한 딱딱한 분위기에서 진행될.. 2018. 4. 30.
sweep and submissions from Spider guard Spider guard to..1. scissor sweep: end up in mount 2. triangle choke from a failed scissor sweepwhen my scissor sweep fails, pull him in lifting my hips up and go for triangle choke.. 3. omoplata 2018. 4. 27.
Lasso guard to backtake Lasso guard to take the back 2018. 4. 27.
남북정상회담 : 불안한 아베 내각. 남북정상회담이 벌써 내일로 다가왔다. 11년만에 찾아온 꿈만 같은 역사적인 날. 우리나라는 이 회담이 성사되어 부디 한반도에 평화가 찾아오길 바라고 또 바라고 있다. 그런데 옆나라 일본의 아베내각은 불안해 보인다. 남북정상회담으로 한반도 핵위기가 사라지고 화해와 평화모드가 시작되는 것은 그들의 바람과 가장 반대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 . . #일본의 평화헌법 1945년. 제2차세계대전에서 일본은 연합국에 무조건 항복을 하고 전쟁은 끝이 난다. 1946년. 항복한 일본은 전쟁이 끝나고 마련한 헌법에 제9조를 넣어(승전국인 미국의 주도로) 평화국가 체제를 만든다. 제9조는 일본이 육해공군 등 전력을 갖지 못하도록 하고 전쟁을 할 수 없도록 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다. 그래서 일본헌법은, 제9조 때문에 .. 2018. 4. 26.
드루킹 사건: 홍준표 안철수, 피해자코스프레 2017년 5월 9일,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약 41%의 표를 받아 대통령으로 당선되었다. 2위, 3위는 각각 홍준표 자유한국당 후보(24%)와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21.4%)였다. 홍준표와 안철수는 선거결과를 인정하였었다. 그런데 드루킹사건이 터지고나자 이를 빌미로, 그때 엄청난 차이로 패배한 대선결과조차 인정하지 않으려 하고 있다. . . 드루킹사건은 문재인의 최측근 김경수가 연루되어있는 여론조작 범죄이다. 물론 철저한 수사를 통한 진상규명이 필요하다. -드루킹이 지난 대선때 저지른 불법행위 - 김경수와 드루킹의 실제 관계 - 김경수가 실제로 드루킹에게 불법적인 지시를 내렸는지 - 드루킹의 행위가 선거에 미친 영향 - 문재인도 드루킹과 연관이 있는지, 있다면 어떻게. 낱낱히 밝혀내서 잘못한 사.. 2018. 4. 24.
실망가득 후쿠오카 시사이드 모모치해변/마리존 후쿠오카 모모치해변... 가이드북에도 많이 나와있고 모모치해변에 있는 후쿠오카타워에 가지 않았다면 후쿠오카를 논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었다 그만큼 예쁘다고.. 후쿠오카 친구네 집에 머무르면서도 그 친구가 꼭 가야 한다고 거기 안가면 여기온거 시간낭비라고 그러길래 잔뜩 기대를 하고 가게 되었다 버스를 탈수도 있었지만 구매한 지하철패스를 최대한 이용하고자 쟈철을 타고 니시진 역에서 내려서 걸어가기로 했다 (사실 버스이용에 자신이 없었었다.. 어디서 탈지도 모르겠고) 니시진역에서 내려서 가는 길에 있던 호라쿠만쥬를 사먹었다 1개 100엔 (세금포함) 유명하긴 유명한지 사람들이 꽤 줄을 서 먹고 있었다 거의 현지인들. 만쥬 속 앙금을 고를 수 있는데 팥앙금 밤앙금이 있는데 밤앙금을 선택했다 테이크아웃하면 길가면서.. 2018. 4. 20.
데라히바 패스 처음 배워 본 데라히바 패스 #기본 1. 상대가 잡은 목깃 뜯음 2. 한 다리 뒤로 크게 빠지며 상대 다리 발목이랑 허벅지 잡고 레그드래그 3. 그 다리 밑으로 들어가서 왼손으로 바로 상대 벨트나 바지깃 잡음 4. 바닥쪽 다리 세우며 오른다리론 데라히바걸고있던 상대다리 못다가오게 막고 5. 오른손으로 상대 깃잡고 다리치우고 사이드잡기 #기본 시도 중 5번에서 상대가 깃 못잡게 팔로 막으면 -> 글로 쓰기 힘드므로 동영상 기술도움:현택오빠 너무 어렵다.....ㅠㅠ 2018. 4. 19.
2018 아디다스마이런부산. 난생 첫 10km마라톤 완주. 2018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대회에 참여하였다. 10km 완주를 목표로. 사실 이 대회 참여 전에 단 한번도 10km라는 거리를 뛰어본 적이 없었다. 그래도 욕심은 있어가지고.. 목표는 B그룹으로 신청해놨었다. (B그룹은 10km를 1시간 10분 이내로 완주해야 한다 ㅠ.ㅠ) 그래도 4만원씩이나 내고 참여한 마라톤인데 중간에 포기하기도 싫고 다리에 쥐나기도 싫으니 사전에 연습은 조금이라도 하고 나가자! 했지만.. 계속 미루고 미루다 결국 대회나가기 전 연습 한 번 해보지 못하고 나가게 되었다. 게다가 마라톤이 일요일이라, 마라톤 겸 부산여행 하려고 토요일날 부산행을 했기에. 친구들과 오랜만의 1박 2일 여행에 잔뜩 신나서 음주를 조금 하였다. 덕분에 아침에 머리아프고 울렁거리고.. 머무른 숙소는 .. 2018. 4. 18.